핫스팟쉴드, hotspot shield, 사용법, 다운

Posted on 2013/01/18 22:26
Filed Under 컴퓨터/프로그램



핫스팟쉴드, hotspot shield, 사용법, 다운

 

 

해외 직구나 기타 여러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한번씩 그런 해외 사이트를 접속하려다보면 유해사이트 차단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맘이 아프셨을겁니다.

핫스팟쉴드는 유해사이트로 차단된 사이트를 우회 접속으로 마음껏 들어갈수있습니다.

 

hotspot shield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속도가 약간 느려지기는 하지만 크게 불편한점은 없으실겁니다.

핫스팟쉴드는 무료지만 브라우저 상단에 광고가 게재되는데 광고를 없애려면 유료로 전환해야합니다.

근데 크게 불편한 점은 없으니 그냥 무료로 쓰시는게 좋을겁니다.

 

 

 

 

 

이제 이 페이지는 절대 볼 일이 없으실겁니다.

지금부터 핫스팟쉴드, hotspot shield 다운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핫스팟쉴드, hotspot shield 다운 => HSS-2.83-install-a-484-ask5.exe

 

 

 

 

 

다운받은 핫스팟쉴드를 실행해주세요.

 

 

 

 

 

Next를 눌러주세요.

 

 

 

 

 

hotspot shield의 사용권 계약 내용입니다.

영어라서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ㅠㅠ

그냥 I Agree를 눌러주세요.

 

 

 

 

 

Next를 눌러주세요.

 

 

 

 

 

프로그램 설치 할 때 쓸데없는 툴바가 설치되는데 체크 해제하면 설치가 안됩니다.

체크 해제하고 I Accept를 클릭해주세요.

 

 

 

 

 

프로그램이 설치 될 폴더를 지정 후 Install을 클릭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 중 입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Next를 클릭해주세요.

 

 

 

 

 

Finish를 누르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핫스팟쉴드가 자동으로 실행되는 화면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알려지지않은 네트워크에 대해서 핫스팟쉴드를 실행할거냐라는 질문인데 중간것을 선택하고 CONTINUE를 눌러주세요.

 

 

 

 

위와 같이 녹색창으로 PROTECTED가 뜨면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된것입니다.

이제 유해사이트 차단은 걱정하지마시고 마음껏 접속해주세요.

 

지금까지 핫스팟쉴드, hotspot shield, 사용법, 다운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컴퓨터 >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뷰어다운로드 간단사용법  (13) 2013/01/20
알씨 다운로드, 사용법  (0) 2013/01/19
핫스팟쉴드, hotspot shield, 사용법, 다운  (133) 2013/01/18
7zip 다운로드, 사용법  (10) 2013/01/12
칼무리 사용법, 다운로드  (16) 2013/01/11
팀뷰어 사용법, 다운로드  (16) 2013/01/1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설탕 2013/02/22 16: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걸 꺼버리면 다시 모든게 정상화 되나요?
    특정한 사이트를 들어갈때만 켜놓을려는데....

  3. 감사합니다^^ 잘쓸게여 2013/02/24 04: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곧휴가아파요

  4. 감사합니다 2013/02/24 14: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7일무료체험이 아니라 영구죠?

  5. ㄳㄳ 2013/02/25 16: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 로긴하게 만들다니 덕분에 정말 고맙습니다,

  6. 차단 2013/02/25 22: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

  7. 올ㅋ 2013/02/26 00: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욜ㅋ

  8. 저기요 2013/02/26 22: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핫스팟쉴드 삭제하면 다시 못까나요 ? ㅠㅠ

  9. 머지 2013/02/28 13: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왜계속 깔고 connection이 안끝남

  10. 왜 안뜨지? 2013/02/28 16: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왜 와이파이가 안뜨죠????
    설명대로해서 다 됬는데 왜 안떠요?

  11. 왜 안뜨지? 2013/02/28 16: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왜 와이파이가 안뜨죠????
    설명대로해서 다 됬는데 왜 안떠요?

  12. ㅁㄴㅇㄹ 2013/03/01 01: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헿헿헿헿헿헿헿헿

    좋은곳에 사용하겠습니다 예예..헤헤헤헿

  13. 핫스팟쉴드 속도 ㅠ 2013/03/02 11: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핫스팟쉴드 속도가 갑자기 느려졌는데 왜그런걸까요 ㅠ

  14. 123 2013/03/03 03: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 이거 컴키면 자동으로 켜지는건가여..? 사용자가 켜야 켜지게끔하고싶은데.. 방금다운받고 해서 몰라가지고.. 그렇다면 다행이지만 ㅋㅋ 잘받아가여~

  15. ^^ 2013/03/25 01: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핫스팟쉴드깔았는데
    계속 7일 프리라면서
    화면에 핫스팟쉴드창으로바뀌고
    또바뀌고
    다른분들도 그런가여
    전혀 볼수가없습니다.

  16. Lnacellot 2013/04/07 18: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프로그램 실행하니까, 사이트 방문은 가능한데,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작동안되더군요..다른 프로그램과 함께 쓰면 충돌이 생겨셔 그런지..혹시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같이 쓸수 있는 방법 아시나요? 혹시 잘 아시는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 프로그램 있으신지요?

    • miN`s 2013/04/11 22:53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거 써도 스트리밍 문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 문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17. ㅎㅎ ^^ 2013/04/10 23: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잘쓰겟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18. 고마워요 2013/04/26 23: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이버엔 온통 돈벌려고 악성 자료만 있더니만..
    덕분에 속이 시원하네요 ㅠㅜ

  19. kbg 2013/05/02 10: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용한자료 감사합니다
    즐겁고 건강하세요

  20. 감사합니다ㅠ 2013/05/03 21: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되는데 역시 느리네용.. .감사합니다 ㅠ

  21. 감사합니다ㅠ 2013/05/03 21: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레? 다시해보니 엄청빠르네용? ㅋㅋㅋㅋ 감사합니당! ㅋㅋㅋㅋ

  22. 오류는? 2013/05/04 19: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몇번쓰고나서 갑자기 다음날 다시 또 키니까 internal problem인가? 있다고 뜨면서 안되는데 어떻하죠 재설치 해도 안되네요

    • miN`s 2013/05/05 00:12  댓글주소  수정/삭제

      흠..글쎄요..
      처음보는 오류인데..ㅠㅠ
      익스플로러 쓰시면 크롬으로 한번 해보세요.
      저는 크롬만 쓰거든요.

  23. 2013/05/06 06: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받아갑니다
    근데 인터넷 홈페이지가 이프로그램 주소로 바껴있는데 인터넷 옵션으로 네이버 바꿔도 계속 이프로그램 사이트가 홈페이지가 되네요. 혹시 이유 아시는지요?

  24. rt 2013/05/06 1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ㄳ 저 잘돼여 ㅋㅋㅋ

  25. ㅋㅋㅋ 2013/05/09 14: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걸로 야한 사이트 잘보는중 ㅋㅋㅋㅋ ㄳ ㄳ ㄳ

  26. 올ㅋ 2013/05/16 09: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람당

  27. 깔레오난방 2013/05/23 11: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프로그램 깔다가 두번을 컴퓨터가 먹통이되어 두번이나 a/s요청하여
    지금은 포기하고 있답니다.

    비용만 5만원 들었네요

    왜 제컴에서는 실행이 안되죠...

    왜 이런현상이 나타나는지 알려주세요
    인터넷 자채가 먹통이 되요???

    익스플러그 프로그램에서 다운 받아서 그런가요??
    누가좀 알려주세요^^

  28. 설치가안돼요 2013/05/25 00: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스톨이 회색으로되어있고 Browse도 회색으로 되어있어서 더이상 진행이 되지않네요 왜이런건가요?

    • miN`s 2013/05/26 00:15  댓글주소  수정/삭제

      헐..이상한데요.
      그럴리가 없을텐데..
      재부팅하시고 다시 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컴터 문제일거같네요.

  29. 겜방서도잘됩니다 2013/06/05 0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ㅇㅇ

  30. 겜방서도잘됩니다 2013/06/05 0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ㅇㅇ

  31. 이거 최신버젼 아니죠? 2013/06/19 19: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걸로 야한거 보면 그거 안뜨겟죠?
    그 머지 막 갑자기 이상한 FBI뜨고 난리 나진 않겟죠?

  32. ㅇㅇ 2013/07/30 14: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른많은핫스팟싈드는악성이심하고오류가많이나는대 이건정말잘되내요잘쓰고있습니다 ㄳ요

  33. 황서용 2013/07/31 14: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기 이거 안전모드 하면 안대는건가요? ㅠㅠ 계속 안대요

  34. 양양이 2013/08/07 14: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정보 읽고 갑니다.

    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하나 여쭤볼께요.
    요즘 토렌트 단속이 심하자나요.
    토렌트단속은 접속 아이피로 단속한다고 하더라고요.

    이 프로그램을 쓰면 아이피가 차단된다고 하는데
    토렌트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을때도 아이피차단되는건가요? 이게 젤궁금하네요.
    마음놓고 다운로드 받고 싶어요 그래요. 요즘 불안불안~

    혹시 토렌트로 영화 다운 받을때 아이피차단하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알고 계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5. sori 2013/08/11 12: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꺼예요ㅎㅎ
    이제 답이 없나 싶었는데 이렇게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36. GoGop 2013/08/17 09: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흐어 감동적입니다..ㅠㅠ이런 프로그램 요새 너무 무차별적으로..
    차단하는거 같아서 참...왜 이렇게 변해가는지..
    故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님 말씀이 떠올르네요..ㅠㅠ
    필요한...흐흐..영상들과! 해외직구매등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7. 아가름 하악하악 2013/08/25 05: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otspotshield has detected an internal error

    FIX IT NOW 버튼 누르니

    there was an error during installation of $ {PRODUC T_TITLE}. please run installer again. 뜸 뭐다 문제죠?

    • miN`s 2013/08/25 22:50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런 오류는 본적이 없는데..
      일단 오류메시지만 보자면 설치를 다시 해보라고하네요.
      재부팅하시고 설치 파일을 다시 받아서 설치해보세요.

  38. 므흣.. 2013/09/10 17: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헤헤헤헤헤~
    즐겨쓰겠습니다ㅋㅋㅋ+_+

  39. ^^ 2013/09/22 13: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disconnect 버튼 누르면 유해사이트차단 경고 메시지 다시 뜨나요??

  40. 요거 2013/10/18 11: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거 설치하니깐 무슨 결제하고 쓰라고 하던대... 꼭 결제해야 하나요?
    유료버젼을 설치할려고 하는건 아닌대~
    무슨 결제를 해야지만 사이트를 이용할수 있대요.... 흐흐흐흐흐ㅡ

    • miN`s 2013/10/20 23:41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뇨.
      설치안하면 광고나오는 버전을 무료로 사용하는거구요.
      광고를 지우고 인터넷 속도를 높이고 싶으면 유료버전을 쓰시면됩니다.

  41. 그래이거 2013/10/30 17: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막이던 사이트 들어가니까 막히던데 ㄷㄷ
    주소가 잘못된건가요
    뭐가오류죠?
    컴이병신인건가

  42. 요거 2013/12/18 14: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핫스팟쉴드 구버전 있으시면 올려주시면 안되나요?
    자꾸 결제하라고 떠버리던대... 급한거 해야 하는대
    저에게 4.99달라를 요구함.. ㅠㅠ

  43. 2014/01/17 10: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대폰은여?

  44. 뭐..뭐야 2014/01/23 09: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키고나니까 네이버검색이않돼네요.. 왜이러죠 ㅠㅠㅠㅠㅠ
    삭제해도 않돼고.. 도대체 뭔문제인거야 ㅠㅠ

  45. 뭐..뭐야 2014/01/23 09: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키고나니까 네이버검색이않돼네요.. 왜이러죠 ㅠㅠㅠㅠㅠ
    삭제해도 않돼고.. 도대체 뭔문제인거야 ㅠㅠ

  46. question 2014/02/06 23: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단 감사합니다 그런데 한번 설치하고 조금 사용하다가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할려니까 설치 시작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종료되는데 왜 이런 증상이 발생하는지 아시나요?

  47. ㅎㅎ 2014/02/25 13: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 글 잘 보고갑니다 ㅎㅎ

  48. lcw 2014/05/16 10: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hotspot shield를 깔아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부 해외 웹싸이트에 access를 하려니까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데 혹시 해결책을 아시나 해서요...

    Microsoft OLE DB provider for ODBC drivers error, "80004005"
    [MY SQL] [ODBC 3.51 Driver] Access denied for user ....

    대강 무슨 문제인지는 알겠는데 해결책이 영...

    혹시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부탁합니다.

  49. 호랑사자 2014/06/26 20: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맙습니다~^^*

  50. 호랑사자 2014/06/26 20: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맙습니다~^^*

  51. 보이는 것 2014/09/12 21: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실행이 안되는데 재부팅을 해도 안됩니다 왜 그런겨죠